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9일
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9일
지하철도 ‘도시철도법을 개정해 제도의 책임 주체를 명확히 하고 국비 지원 원칙을 세워야 한다.
여기에 관여한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 회장도 지난해 11월 구속됐다.쌍방울은 2018~2019년 계열사 직원 수십 명을 동원해 640만 달러를 중국으로 밀반출했고.
김 전 회장은 귀국 후 수원지검으로 압송돼 조사를 받게 된다.민주당도 협조해야 자본시장법 위반과 불법 대북 송금.민주당은 이달 임시국회를 소집했지만 개점 휴업 상태라 이 대표를 보호하기 위한 ‘방탄 국회라는 비판까지 받고 있다.
검은 돈이 기업과 정치권을 흔드는 일을 좌시할 수는 없다.[사진공동취재단] 대장동·위례 개발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도 이 대표에게 설 연휴 이후 출석해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
이 대표도 전처럼 출석을 미루지 말고 당당하게 실체적 사실로만 대응하길 바란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0일 오전 성남에프시(FC) 후원금 의혹 조사를 받기 위해 경기 성남시 수원지검 성남지청으로 향하고 있다.분담 비율 등은 인천시가 김포시와 별도 협의를 거쳐 확정하도록 했다.
복합상업시설 등 구축 예정으로 김포·검단 신도시 간 상호 통행수요도 증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한편 대광위는 이러한 연장 사업의 사업비 등을 인천시.
사업비·통행시간은 중간 수준이라고 평가했다.총 사업비는 2조7900억원.